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황기수 기자]

최근 개발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반기 로드맵을 공개한 넥슨(대표이사 이정헌)의 MMORPG '히트2'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넥슨은 24일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에 1월 대규모 업데이트 ‘THEHARDCORE(더 하드코어)’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넥슨은 24일 히트2에 신규 전장 하드코어 서버를 포함한 1월 대규모 업데이트 ‘더 하드코어’를 적용했다. [사진=넥슨]

히트2는 이번 '더 하드코어' 업데이트로 신규 전장인 하드코어 서버가 추가된다. 5개 서버로 운영되는 하드코어 서버는 생존을 위해 다른 플레이어와 무한 경쟁을 벌이는 콘텐츠로, 24일부터 오는 2월 21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하드코어 서버 운영 기간이 종료되면 연이어 오픈될 ‘부스팅 서버 시즌3’으로 자동 전환돼 캐릭터 성장을 이어갈 수 있다.


캐릭터 최초 생성 시 3개의 생명력이 주어지며, 9레벨부터 29레벨까지는 몬스터에 의해, 30레벨부터는 몬스터 및 플레이어킬(PK)를 통해 사망시 생명력이 1개씩 차감된다. 생명력을 모두 소진한 캐릭터는 24시간 뒤 삭제돼 유저들에게 더 높은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드코어 서버는 기존 서버와 달리 30레벨 달성 후 다른 이용자를 처치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전리품’ 및 ‘현상금’ 시스템을 도입한다. 또, 보유 생명력이 적을수록 강력한 효과를 적용하는 ‘버서커 버프’ 등으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을 위한 하드코어 서버만의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특정 레벨 달성 시 전용 이밴트 탭에서 레벨에 따라 고가치 지원 아이템을 지급하며, 하드코어 핫타임 이벤트로 매주 경험치 보너스 버프 효과를 부여해 빠른 성장을 돕는다.


서버 운영 기간동안 서버별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PVE(플레이어 대 컴퓨터) 랭킹 상위 20명에게는 등수에 따라 ‘전설 클래스 확정 소환권', '전설 펫 확정 소환권’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6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하드코어 졸업 코인’을 지급하며, 미션을 통해 아이템 교환에 필요한 포인트를 획득하는 ‘하드코어 서버 플레이 포인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던전 '레시티연구실'의 신규지역 4층과 보스 몬스터 ‘모르타나’를 추가했으며, 무기 클래스 리뉴얼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을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hkdritn1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24 16:00: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