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SG닷컴, 풍요 한해 기원 '청룡 골드코인' 선봬

- 청룡 문양 코인, 곤룡포 형상화 보증서 구성

-

  • 기사등록 2024-01-02 23:33:4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수연 기자]

청룡 문양이 새겨진 골드 코인은 풍요로운 한해를 바라는 기원의 의미가 담겨있다. SSG닷컴(대표이사 강희석 이인영)은 오는 7일까지 ‘골드위크’ 행사를 열고, 푸른 용의 해 ‘갑진년’을 기념하는 순금 코인을 선보인다.

 

쓱닷컴이 선보이는 곤룡포 순금 골드코인(3.75g)은 청룡 문양이 새겨진 본품과 왕의 정복인 곤룡포를 형상화한 디자인의 보증서로 구성됐다고 2일 밝혔다. 


 SSG닷컴이 갑진년을 맞아 선보이는 '곤룡포 순금 골드코인'. [사진=SSG닷컴]


인기 순금 브랜드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재테크 수단으로도 인기가 높은 ‘한국금거래소’ 골드바와 다채로운 디자인의 ‘수앤진골드’ 돌반지가 대표 상품이다.


2일 저녁 6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는 특집 라이브 방송을 열고 골드바, 코인, 액세서리 등을 선착순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페이백 혜택도 있으며, 브랜드별 사은 혜택과 구매인증 고객 대상 커피 쿠폰 추첨 이벤트도 준비했다.

 

김소라 SSG닷컴 명품잡화팀 바이어는 “청룡의 해를 맞아 풍요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순금 상품을 준비했다”며 “금이 재테크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실속 있는 새해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ynsooyn@gmail.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02 23:33: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박수연 기자 박수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젊은 자본미디어 '더밸류뉴스' 박수연 기자입니다. 경제와 산업 분야의 심층 분석 기사를 통해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통찰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기업의 가치 창출과 혁신, 지속가능한 성장에 주목하며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를 추구합니다. 급변하는 경제 환경 속 믿을 수 있는 정보의 나침반이 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