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구본영 기자]

하나증권(대표이사 강성묵)이 하나증권을 널리 알릴 좋은 기회가 되어준 대학생 대외활동 1기를 성황리에 마감했다.


하나증권은 지난 13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대학생과 함께하는 ‘글로벌 투자 아카데미 1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강성묵(가운데) 하나증권 대표이사가 지난 13일 서울 여의도 하나증권 본사에서 열린 글로벌 투자 아카데미 1기 수료식에 참석해 대학생들과 기념촬영 중이다. [사진=하나증권]

하나증권은 지난 9월부터 전국 11개 대학교 89명의 대학생 서포터즈를 선정해 ‘글로벌 투자 아카데미 1기’를 진행했다. 해외 주식 등 글로벌 투자 교육을 진행하고, 하나증권 전국 영업점 금융전문가들의 글로벌 투자지식관련 멘토링 혜택 등이 제공됐다. 서포터즈들은 지난 3개월 동안 2주 단위로 소셜네트워크(SNS) 콘텐츠를 제작하고 매달 글로벌 하나 데이(Global Hana Day) 정기모임을 통해 운영 성과 등을 공유했다.


수료식에는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와 하나증권 임직원, 전국 11개 대학교 76명의 서포터즈들이 참여했다. 우수 수료자로 선정된 18명의 대학생 서포터즈에게는 하나증권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에서 우대 가점이 부여되는 등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qhsdud13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15 17:03: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