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액션스퀘어, 스팀 페스티벌 3주차 돌입…미공개 신작 ‘프로젝트 GGG’ 공개

  • 기사등록 2023-12-12 11:13:1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액션스퀘어(대표이사 김연준)가 ‘액션스퀘어 스팀 페스티벌 2023’ 3주차에서 미공개 신작을 공개했다.


액션스퀘어가 ‘액션스퀘어 스팀 페스티벌 2023’ 3주차에서 미공개 신작을 공개했다. [사진=액션스퀘어]

이번에 공개된 신작 ‘프로젝트 GGG(Gun, Gang, Gold)’의 플레이 테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프로젝트 GGG는 익스트랙션 장르의 탑다운 슈팅 액션 게임으로 미래의 우주에서 현상금 사냥꾼이 된 플레이어가 갱단을 처치하는 것이 목표다.


플레이어는 2개의 무기를 교체해서 싸울 수 있고 각 무기는 기본 공격과 고유 무기 스킬이 있다. 이를 통해 갱단을 처치하고 현상금 상인을 통해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골드로 구입한 장비와 스킬을 장착하면 더 높은 스테이지로 진입할 수 있다.


프로젝트 GGG 플레이 테스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실시한다. 프로젝트 GGG 공식 디스코드의 이벤트 공지사항에 리액션을 추가하면 추첨을 통해 디스코드 유료 구독 서비스 ‘니트로’를 제공한다. 프로젝트 GGG 플레이 장면을 디스코드 내 이벤트 채널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스팀 키프트카드를 증정한다.


프로젝트 GGG 플레이 테스트 이후 마무리 작업과 보완을 거쳐 다음해 스팀 플랫폼에서 얼리억세스로 출시할 예정이다. 테스트 일정과 이벤트는 프로젝트 GGG 공식 디스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연준 액션스퀘어 대표는 “이번 신작은 웨스턴 SF(공상과학) 컨셉의 우주를 배경으로 최대 18명이 진행하는 멀티플레이 기반의 협동 및 경쟁 게임”이라며 “앤빌 등을 개발하며 쌓은 탑다운 슈팅 액션 개발 노하우와 익스트랙션 장르를 접목시킨 작품으로 해당 장르를 좋아하는 유저 모두를 만족시키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12 11:13: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