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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경동나비엔(대표이사 손연호)이 소비자중심경영 기업으로 인증받았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8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에서 진행한 ‘2023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 인증기업 포상 수여식‘에서 ‘CCM 인증 명예의 전당’에 헌액, 공정거래위원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이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 개선하는지 평가하는 국가공인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며, 인증기업을 대상으로 2년마다 재평가한다.


전양균(왼쪽 세번째) 경동나비엔 CCM본부장이 직원들과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경동나비엔]경동나비엔은 지난 2011년 업계 최초로 CCM 첫 인증을 받은 뒤, 올해까지 7회 연속 인증을 받았다. 신속한 고객 응대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서비스 프로세스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지난 2022년에 고객 문의에 실시간 대응하고 서비스 접수와 배정 및 조치 결과가 집계되는 시스템인 CIC(고객상호작용센터)를 비롯해 상담, 영상교육, 설치 정보 안내, 시운전 업무 등 서비스 프로세스의 전 과정을 디지털 전환(DX)했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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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3-12-11 16:2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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