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가 해외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재미 요소를 강조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며 소주가 전세계인의 대중 술로 거듭날 수 있도록 소통 채널의 다양화 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0월 ‘진로 테마 스토어’ 홍콩 오픈을 기념해 현장을 담은 유튜브를 지난 1일 공개했다.


홍콩 진로 테마 스토어 매장 내부 전경. [사진=하이트진로]

진로 테마 스토어는 소고 백화점 근처인 홍콩 최대 번화가에 위치해 지난 두 달간 방문자수 약 2만명을 기록했다. 또 홍콩 인기 SNS ‘샤오홍슈’에 다양한 방문 후기가 올라오는 등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2025년 상반기까지 스토어를 운영하며 홍콩 소비자들에게 한국의 ‘소주 문화’를 알리고 진로의 존재감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진로 테마 스토어’에서는 참이슬, 과일리큐르, 하이트제로 등 하이트진로의 모든 주류와 음료 18종을 구매, 시음할 수 있다. 또 소주의 다양한 음용법을 알리기 위해 바텐더가 직접 개발한 레몬티, 모히또 등 8종의 소주 칵테일을 제공한다.


지난 1일 하이트진로는 팝업스토어를 더 알리기 위해 유튜브 공식 채널 ‘더 리얼 진로’에 홍콩 팝업스토어 현장을 공개했다.


홍콩 팝업스토어 영상은 채널 내 인기 시리즈 ‘점퍼트레블’의 12번째 에피소드로 제작됐고 홍콩 명소, 팝업스토어의 현장, 칵테일 제조과정을 담았다. 점퍼트레블은 진로를 매개로 시공간이 바뀌는 여행 콘셉트의 영상을 공개해 진로의 마케팅 현장을 전달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04 18:57: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