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NK부산은행, MZ세대 직장인 커뮤니티 활성화... ‘라이프먼데이클럽’ 오픈

  • 기사등록 2023-10-06 14:46:2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이 MZ세대를 겨냥한 커뮤니티 플랫폼 서비스를 실시한다.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MZ세대 직장인의 즐거운 일상을 응원하기 위한 커뮤니티 플랫폼 ‘라이프먼데이클럽’ 서비스를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라이프에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BNK부산은행 모델이 MZ세대를 겨냥한 커뮤니티 플랫폼 '라이프먼데이클럽' 오픈을 소개하고 있다. [이미지=BNK부산은행]

‘라이프먼데이클럽’은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베러먼데이클럽’과 연계해 클래식, 와인, 로스팅, 플로깅 등 다양한 주제로 클래스, 모임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부산은행은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와인과 클래식을 함께 즐길 직장인을 찾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에 초대된 70명에게는 28일 장전동 소재 ‘시네마 파라다이스’에서 진행하는 영화 OST를 주제로 한 클래식 공연과 만찬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는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뱅킹 라이프 내 ‘라이프먼데이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06 14:46: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