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원유니버스, 멀티 플랫폼 RPG ‘챔피언스 아레나’ 정식 출시…글로벌 P2E 포문 연다

  • 기사등록 2023-08-24 14:12:0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메타버스 전문 개발사 원유니버스(대표이사 고세준)가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갈라게임즈와 손잡고 전세계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 전격 진출한다.


원유니버스는 24일 신작 ‘챔피언스 아레나’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챔피언스 아레나. [이미지=원유니버스]

챔피언스 아레나는 원유니버스에서 개발한 차세대 턴베이스 RPG(역할수행게임)다. 이용자는 100개 이상의 챔피언으로 자신만의 파티를 구성해 PvP(유저 간 대결) ‘아레나’와 탐색, 코옵(Co-op) 모드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챔피언스 아레나는 갈라게임즈의 블록체인 게임들 중 최초로 멀티 플랫폼을 지원한다. 갈라게임즈 플랫폼을 통한 PC 버전 외에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모바일 버전을 제공한다. 한국과 일부 국가에서는 이용이 불가능하다.


챔피언스 아레나는 이날부터 P2E(Play to Earn) 기능을 제공한다. 챔피언 대체불가토큰(NFT)을 보유한 이용자는 아레나에서 승점 ‘VP’를 획득해 갈라게임즈의 기축 통화 ‘갈라(GALA)’로 환산 받을 수 있다. 챔피언 NFT가 없는 경우 아이템 ‘민팅 스크롤’로 자신이 육성한 챔피언을 NFT로 전환하거나 NFT 거래소 오픈씨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넥서스 NFT를 거쳐 다른 이용자로부터 챔피언을 빌리는 기능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원유니버스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24일부터 2주간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7일차와 14일차에는 챔피언이나 소울스톤 등을 얻을 수 있는 랜덤박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향후 출시를 기념하는 추가적인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게임 퍼블리셔를 맡은 갈라게임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 노드 네트워크를 보유한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갈라게임즈 모회사 갈라(Gala)는 갈라게임즈와 갈라뮤직, 갈라필름을 필두로 블록체인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24 14:12: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