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국제약, 여름철 피부 손상 관리 제품 선보여... 판시딜·마데카 프라임 등

  • 기사등록 2023-08-18 12:04:5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동국제약(회장 권기범)이 여름철 무더위에 발생할 수 있는 피부 손상을 관리할 수 있도록 자체 제품을 소개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판시딜, 마데카 프라임, 센스카겔과 시카케어. [사진=동국제약]

올 여름 고온 다습한 여름철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땀과 피지가 많이 날 경우 열에 민감한 두피와 모발은 대기 중 오염물질과 섞이면 심한 손상을 가져올 수 있다.


동국제약은 경구용 탈모치료제 ‘판시딜’이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과 모발 영양 성분 약용효모, 비타민 등 6가지 성분이 들어 있어 모근 조직 세포와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만든다고 밝혔다.


‘센스카겔’과 ‘시카케어’는 실리콘겔 성분의 흉터치료제로 '센스카겔'은 흉터 부위에 얇은 막을 형성해 오래된 흉터를 제거하거나 새로운 흉터의 생성을 억제해주는 바르는 겔 타입 제품이고 '시카케어'는 이미 존재하는 흉터나 새로운 흉터의 생성을 방지하는 붙이는 시트 타입의 제품이다.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는 센스카겔, 흉터 부위가 넓으면 시카케어를 사용하면 좋다. 동국제약은 두 상품이 활동이 많은 시기에 발행할 수 있는 상처 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마데카 프라임’은 여름철의 강한 자외 때문에 피부가 그을리거나 탄력을 잃을 때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브라이트닝, 흡수, 탄력 등 3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주며 피부결을 개선해주는 브라이트닝 모드, 흡수 특허 기술인 멀티 중주파 기술이 피부에 미세한 통로를 형성해 화장품이 깊이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흡수 모드, 미세전류 마사지 기능으로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는 탄력 모드가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18 12:04: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