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액션스퀘어, 스튜디오HG 신작 ‘던전스토커즈’ 캐릭터 3종 추가…사전 테스트 예정

  • 기사등록 2023-08-11 14:21:5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액션스퀘어(대표이사 김연준)는 11일 스튜디오HG의 던전 크롤러 게임 ‘던전스토커즈’에 신규 캐릭터 3종이 추가됐다고 밝혔다. 스튜디오HG는 지난해 8월 액션스퀘어에 합류한 한대훈 PD(프로듀서)가 이끄는 개발 스튜디오다.


스튜디오HG 신작 던전스토커즈 이미지. [이미지=액션스퀘어]

이번 신규 캐릭터는 지난 6월 트레일러 영상에서 공개된 기사(힐다)와 사냥꾼(우르드) 외 새롭게 추가되는 클래스다. 3종의 클래스는 각각 마법사(네이브), 도적(리오), 전사(바란)이다. 연내 서비스를 위해 더 많은 클래스가 추가될 예정이며 총 8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마법사 ‘네이브’는 강력한 마법을 캐스팅해서 적을 공격하는 캐릭터다. 멀티 캐스팅을 통해 스킬을 중첩해 사용할 수 있어 강력한 딜러의 역할과 아군을 보호하는 서포터 역할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도적 ‘리오’와 전사 ‘바란’은 각각 단검과 거대한 대검을 이용하는 캐릭터다. 도적은 빠른 움직임으로 다양한 기술을 통해 던전을 진행하는 파티를 돕는다. 비전투에 특화된 다재다능한 기술로 던전을 헤쳐 나가는 데 필수적인 캐릭터다. 전사는 느리지만 다수의 적을 한번에 공격할 수 있어 파티의 최전선에서 전투를 개시하는 데 특화된 캐릭터다.


던전스토커즈는 언리얼엔진5를 활용해 3인칭 시점으로 각 캐릭터와 개성을 돋보이게 표현한 온라인기반 멀티 플레이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생존 후 탈출에 성공하면 게임에서 획득한 아이템이나 재화를 다음 게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익스트랙션 룰이 적용됐다. 던전의 다양한 환경을 구현하고 어둠을 활용한 전략적 플레이를 제공하는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가 특징이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11 14:21: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