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X하우시스,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위크’ 참가... 30개 부스 운영

- 인테리어 전문가 50여명 상주... 1:1 맞춤 상담

  • 기사등록 2023-08-03 17:53:0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LX하우시스(대표이사 한명호)가 여름 휴가시즌과 이사 및 혼수 인테리어 수요가 늘어나는 가을 성수기를 앞두고 리모델링 및 부분 시공 신규 고객 발굴에 나선다.


LX하우시스는 3일부터 오는 6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건축 박람회 ‘2023 코리아빌드위크(코엑스)’에 참가한다.


'2023 코리아빌드위크(코엑스)' LX하우시스 전시관 전경. [사진=LX하우시스]

지난 1986년 시작된 ‘코리아빌드위크’는 국내 대표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박람회이다. 올해는 지난 2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데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며 건축설비·자재·인테리어 업체 등 약 600개 기업이 참가했다. LX하우시스는 창호·바닥재·벽장재·키친 등 이사 및 혼수 인기 인테리어 제품들로 꾸며놓은 모델하우스 전시공간과 30여개의 대규모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모델하우스는 고단열 창호 ‘수퍼세이브 창호’ 시리즈 신제품, 벽과 바닥 공간을 일체형 대리석 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에디톤’ 시리즈 신제품, 주방가구 ‘셀렉션5’ 등의 최신 인기 제품으로 꾸몄다. 고객들은 상담을 받으며 실제 인테리어 제품이 적용된 모델하우스 공간과 자재 샘플존에서 주방가구 상판용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등 리모델링에 필요한 자재를 볼 수 있다. 30여개의 상담부스에선 수도권 지역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 소속 대리점의 인테리어 전문가 50여명이 상주하며 1:1 상담을 통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테리어를 추천해 준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코리아빌드위크(코엑스)’ 기간 동안 전시관을 방문해 상담을 받고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쿡탑·주방용칼세트 등 추가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03 17:53: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