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액션스퀘어(대표이사 김연준)가 개발하고 글로벌 퍼블리셔 하이크(HIKE)가 서비스하는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이 오는 27일 스팀을 통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액션스퀘어는 ‘앤빌(ANVIL)’이 21일 오후 8시 공식 페이지를 통해 신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이크(HIKE)가 서비스하는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 이미지. [이미지=하이크]

앤빌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서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해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로그라이크방식의 톱다운 슈팅액션 게임이다. 지난 2021년 스팀(Steam)을 통한 얼리 액세스(Early Access)로 많은 글로벌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아왔다.


이번 정식 서비스는 스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대폭 반영해 음성으로 게임을 안내해주는 오퍼레이션 시스템과 거대 로봇을 소환하는 신규 브레이커 발키리가 추가될 예정이다. 또 많은 유저들이 염원해온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모드가 추가되고, 대규모 밸런스 조정, UX(사용자 경험)/UI(사용자 인터페이스) 개편 등 많은 부분에서 새롭게 달라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식 출시일과 함께 새롭게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신규 브레이커, 신규 오퍼레이터 시스템, 신규 컨텐츠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유저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액션스퀘어 측은 정식서비스 시기에 맞춰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퍼블리셔인 HIKE의 정식서비스 공식페이지와 스팀 커뮤니티, 공식 디스코드 등을 통해 적극적인 유저 소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하이크는 지난 1월 액션스퀘어가 앤빌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크레스트의 변경된 사명이다. 2018년 설립한 일본의 게임 퍼블리싱 전문 기업으로 퍼블리싱 협력사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들을 서비스하고 있다. 애니메이션 제작, 상품 기획, 프로듀싱 등 다양한 사업 확대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21 17:35: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