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액션스퀘어, 앤빌 1.0 정식서비스 공식페이지 공개... “7월말 정식 출시”

  • 기사등록 2023-07-07 14:28:0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액션스퀘어(대표이사 김연준)가 개발하고 글로벌 퍼블리셔 하이크(HIKE)가 서비스하는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이 정식서비스 공식페이지를 개설하고 이달 말 스팀을 통한 정식서비스를 출시한다.


앤빌 게임 이미지. [이미지=액션스퀘어]

하이크는 지난 1월 액션스퀘어가 앤빌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크레스트의 변경된 사명이다. 지난 2018년 설립한 일본의 게임 퍼블리싱 전문 기업으로 퍼블리싱 협력사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들을 서비스하고 있다. 애니메이션 제작, 상품 기획, 프로듀싱 등 다양한 사업 확대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앤빌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해서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해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로그라이크방식의 톱다운 슈팅액션 게임이다. 지난 2021년 스팀(Steam)을 통해 얼리 액세스(Early Access)로 출시해 서비스를 진행해왔다. 


앤빌은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약 50만명 이상의 글로벌 유저가 게임을 플레이하며 제시한 다양한 의견을 반영했다. 다양한 브레이커 출시와 신규 게임 모드 출시를 통한 콘텐츠 확장, 밸런스 조정, UX(사용자 경험)/UI(사용자 인터페이스) 개편 등 유저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개선했다. 


약 1년 반의 개선 기간을 거친 후 이달 말 정식 버전을 출시한다. 정식서비스 시기에 맞춰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정식서비스 공식페이지와 스팀 커뮤니티, 공식 디스코드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액션스퀘어 관계자는 “얼리 액세스 버전을 플레이했던 유저들이 기다린 앤빌 1.0의 정식 버전이 이르면 이번달 말 스팀에 출시될 예정”이라며 “글로벌 게임 시장의 이해도가 높은 하이크와 함께 글로벌 유저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게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07 14:28: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