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양희정 기자]

SSG닷컴(대표이사 강희석 이인영)이 온라인 뷰티 시장에서 경쟁 우위 선점을 위해 화장품 기업과 공동 사업을 추진한다.

 

SSG닷컴은 마녀공장(대표이사 유근직)과 뷰티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신동우(오른쪽) SSG닷컴 영업본부장이 유근직 마녀공장 유근직 대표이사와 JBP 체결식에서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에서는 신동우 영업본부장과 김현수 라이프스타일2담당이, 마녀공장에서는 유근직 대표이사와 최진호 경영총괄 전무가 협약식에 참석했다.

 

이번 업무제휴협약을 통해 SSG닷컴과 마녀공장은 공동으로 판매 목표를 수립하게 된다.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퓨어 클렌징 오일’,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등 전략 아이템 중심으로 최저가 행사 등을 전개해 매출 성장을 도모한다. 


마케팅 데이터를 공유해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상품 경쟁력 강화 등 전방위적 협력을 펼칠 계획이다. 마녀공장의 브랜드 정체성을 살린 공식 브랜드관을 정식 오픈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어서 ‘쓱1DAY배송(상온상품 익일배송 서비스)’ 전용 상품과 쓱닷컴 단독 상품도 출시하고, 브랜드 프로모션도 매달 선보일 예정이다.


hejung0723@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07 09:51: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