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구본영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이 증권사 부분 소비자 추천 브랜드 1위를 차지하며 지속 가능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NH투자증권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3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증권회사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영등포구 NH투자증권 본사 전경. [사진=NH투자증권]NH투자증권은 고객을 위한 어드바이저(Advisor)가 되고자 고객의 관점에서 최적의 서비스와 인프라를 구축하는 등 한결같이 고객가치에 집중했고, 고객이 먼저 찾는 자본시장의 플랫폼 플레이어(platform player)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취임 5년 차를 맞은 정영채 사장은 고객중심 경영전략으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당기순이익 1조 달성을 목표로 성장하고 있다. 올해 NH투자증권은 균형 있는 사업 포트폴리오 구축과 철저한 리스크 관리, 지속적인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 수익 다각화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도모한다. 


또 NH투자증권은 지난 2022년 ESG 위원회를 출범해 ESG 경영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으며, 친환경 투자 확대, 탄소배출권 시장 참여 등 폭넓은 ESG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ESG 경영체계를 기반으로 신사업 기회를 발굴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함과 동시에 주주환원 정책을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소통을 강화하는 등 주주 가치의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qhsdud1324@icloud.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7 12:48: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