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동서식품(대표이사 김광수)이 여름 맞이 프리미엄 캡슐 커피 ‘카누 바리스타’ 아이스 캠페인을 펼친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는 국내 소비자에게 카누 바리스타 머신과 캡슐 커피를 알리기 위함이다.


동서식품 두 모델들이 여름 맞이 프리미엄 캡슐 커피 ‘카누 바리스타’ 아이스 캠페인을 알리고 있다. [사진=동서식품]

새롭게 선보인 TV 광고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깔끔하게, 카누답게’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광고는 배우 공유가 휴양지에서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 잔을 즐기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대형 카누 바리스타 머신에서 물과 에스프레소가 별도의 노즐을 통해 추출되는 듀얼 노즐 바이패스 기능으로 가장 깔끔한 맛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는 점을 강조했다.


카누 바리스타 머신은 듀얼 노즐 바이패스 기능 외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최적화된 아이스 전용 버튼과 대용량 캡슐 하나로도 충분한 양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 카누 바리스타 전용 캡슐 중 ‘조이풀 스노우’과 ‘와일드 워터폴’ 2종은 아이스 전용 캡슐이다. 조이풀 스노우는 라이트 로스팅한 원두에 매력적인 와인향과 가볍고 산뜻한 산미가 특징이고 와일드 워터폴은 다크 로스팅으로 깊고 풍부한 바디감과 스모키한 초콜릿 향으로 진한 커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동서식품은 이번 아이스 캠페인과 연계해 카누 바리스타 전용 및 호환 캡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바리스타 아이스컵, 아이스 트레이, 에스프레소 쉐이커 등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카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카누 호환캡슐로 만든 에스프레소에 얼음이나 설탕, 아이스크림을 더한 ‘샤케라또’, ‘아포가토’ 등 다양한 홈카페 레시피 영상을 공개해 소비자 주목도를 높였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7 16:27: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