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 요플레가 40주년을 기념해 배우 이세영과 브랜드의 역사를 신문으로 구성한 신규 디지털 광고를 빙그레 공식 유튜브, SNS, 도심 거점 쇼핑몰 등에 공개했다.


빙그레 요플레가 40주년을 맞아 배우 이세영과 함께 요플레 브랜드 역사를 담은 신규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 [사진=빙그레]

요플레는 발효유 산업이 초기 단계에 머물렀던 시절 국내 최초 떠먹는 요거트로 출시되면서 우리나라 발효유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 온 빙그레 대표 발효유 제품이다. 이번 광고에는 배우 이세영이 출연한다. 이세영은 요플레의 지난 40년의 역사를 연도별 신문으로 구성해 그 당시의 시대별 분위기와 상황에 맞춰 재치있고 발랄하게 표현했다. 빙그레의 새 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 SNS, 도심 거점 쇼핑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3 12:13: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