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인식 기자]

SSG닷컴(대표이사 강희석 이민영)이 온라인 팝업을 열고 리빙브랜드 인기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SSG닷컴은 오는 25일까지 일주일간 ‘상반기 결산 리빙페어’를 열고,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온라인 팝업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SSG닷컴 상반기 결산 '리빙페어' 행사 배너. [이미지=SSG닷컴]

팝업을 운영하는 브랜드는 총 5개다. 가구에서는 ‘데스커’, ‘시몬스’가, 생활용품에서는 ‘테팔’, ‘3M’, ‘자주’가 참여해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SSG머니 적립 등 브랜드별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입점 브랜드 행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USM’, ‘프리츠한센’ 등의 상품을 혜택가에 선보인다. ‘파르페 바이 알레르망’, ‘헬렌스타인’의 여름 침구류는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행사 기간 쓱닷컴은 모든 고객에게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8% 상품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매일 오전 9시에는 10% 할인 장바구니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는 행사를 기념하는 특집 방송도 실시한다. 21일 오후 8시에는 ‘일룸 키즈’ 아동용 가구를, 22일 오전 11시에는 ‘스타우브’ 주방용품을 핫딜,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kis704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19 16:02: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