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물산, 3D 홈스타일링 ‘스타일갤러리’ 론칭…”메타버스서 고객 직접 체험”

  • 기사등록 2023-06-16 11:46:5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인식 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메타버스 공간에서 3D 스타일링을 통해 가구, 소품, 조명 등을 자유롭게 꾸며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론칭했다.

 

삼성물산은 지난 15일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서 국내 유명 인테리어 스타일링 브랜드, 가구회사 등이 참여하는 '스타일갤러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조혜정(왼쪽 첫번째) 삼성물산 Life Solution 본부장이 15일 레미안갤리에서 김명석(오른쪽 첫번째) 삼성물산 건설부문 주택본부장 등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성물산]

업무협약식에는 하진우 어반베이스 대표, 박경원 두오모앤코 이사, 임경규 디아이비즈 부장, 김광춘 신세계까사 상무, 김동현 한샘넥서스 이사, 김명석 삼성물산 건설부문 주택본부장, 조혜정 라이프 솔루션(Life Solution) 본부장(상무) 등이 참석했다.

 

인테리어 스타일링 브랜드인 어반베이스는 종합 리빙 플랫폼 회사로 30여개의 국내외 브랜드와 함께 1:1 맞춤형 상담과 스타일링 솔루션을, 두오모앤코는 놀(Knoll), 폴트로나 프라우(Poltrona Frau) 등의 가구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디아이비즈는 덴마크 브랜드인 보컨셉(BoConcept), 하이엔드 편집숍인 LIA의 제품을 활용한 스타일링 서비스를 선보인다.

 

아울러 가구회사인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 압구정점, 서래마을점, 대치한티점 등의 매장 연계 특별혜택과 공간 스타일링 상담 서비스를, 한샘넥서스는 몰테니앤씨(Moltani&C) 등 하이엔드 브랜드를 활용해 래미안 평면에 최적화된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삼성물산은 래미안갤러리 1층에 일반 고객들이 홈스타일링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스타일갤러리 쇼룸 공간을 오픈했다. 스타일갤러리 쇼룸은 16일부터 공식 운영하며, 인플루언서 초청과 방문자 선착순 경품 증정, 1:1 전문가 상담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18일에는 정리수납 전문가인 정희숙 대표의 정리수납법 강연이, 24일에는 인테리어 전문가 박성준의 특별 세미나가 준비돼 있다. 강연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kis704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16 11:46: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