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공현철 기자]

SK증권(대표이사 김신 전우종)이 국내 혈액 보유량 제고를 위해 헌혈 캠페인을 시행한다.


SK증권은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혈액 보유량 부족 문제를 해소하고자 '2023 SK증권 Blood Drive(헌혈 캠페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SK증권 임직원이 헌혈 캠페인(Blood Drive)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SK증권]

이번 캠페인은 오는 14일 진행되며 한마음혈액원에서 지원한 헌혈 버스가 SK증권 본사 앞에 상주해 임직원 및 시민의 자발적인 참여를 독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일 배치된 헌혈 차량을 통해 직접 참여하거나 헌혈증서를 기증하는 형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코로나 사태로 헌혈자가 줄어들면서 국내 혈액 보유량이 최근 주의 단계까지 내려간 데다가, 이 상황이 지속된다면 심각한 혈액 보유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에 헌혈에 대한 관심도 높이고 지역사회 내 직접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SK증권에서는 매년 2회씩 정기적인 헌혈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SK증권 관계자는 "헌혈 캠페인은 아무 대가 없이 자신의 혈액을 기증하는 사랑의 실천이자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행동이다"며 "헌혈 캠페인을 통해 자사 임직원 및 여의도 증권가의 동료들과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police20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13 10:36: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