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박명신)가 제주를 찾은 고객들을 위해 이색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종합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대표이사 김진태)과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 로비에 ‘꿀잠 팝업 스토어’를 5월 26일부터 9월 4일까지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꿀잠 팝업 스토어는 ‘꿀잠(숙면)’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꿀잠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메종 글래드 제주를 방문하는 고객과 투숙객에게 호텔 내 새로운 체험 공간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메종 글래드 제주 로비에 구성된 ‘꿀잠 팝업 스토어’.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특히 체험의 가치를 중시하는 ‘트라이슈머(Try+Consumer의 합성어)’ 소비자에게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느껴보고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샵(GLAD SHOP)의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 룸스프레이, 종이방향제와 글래드 꿀잠티(tea), 글래드 머그, 배스로브 등 글래드 꿀잠 굿즈와 포근한 숙면을 위한 글래드 호텔 구스다운 침구, 한샘의 포시즌6 헤나 매트리스, 한샘 유로 606 시에나 침대, 유로 503 아트월 월넛 수납장 등으로 편안하고 아늑한 꿀잠존을 완성했다. 또 거울 포토존을 비롯해 숲과 자연에서 영감은 얻은 인테리어로 포토제닉한 공간을 연출했으며, 스토어 내 해시스냅 포토 키오스크가 마련돼 무료 포토 인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은 꿀잠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호텔 x 한샘 포시즌 꿀잠 팝업 스토어 ‘이름 맞추기 댓글 이벤트’를 이날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한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모두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정답(팝업 스토어명)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메종 글래드 제주 1박 숙박권, 한샘몰 포인트, 글래드 굿즈 등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3일에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한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아울러 ‘꿀잠 팝업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도 7월 1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한다. 꿀잠 팝업 포토존인증샷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시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베이커리 카페 ‘메종 드 쁘띠푸르(Maison de Petit Four)’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며, 참여자 중 2명에게 메종 글래드 제주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19일에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01 10:38: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