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푸드나무(대표이사 김영문)의 2030 여성을 위한 식단 큐레이션 플랫폼 ‘피키다이어트’가 지난 20일 서울 한강 노들섬에서 열린 ‘시티포레스티벌 2023’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시티포레스티벌은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스포츠 페스티벌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피키다이어트는 부스를 마련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페스티벌 기간동안 부스를 방문한 참가자들에게 0kcal 탄산음료 1am 스파클링을 배포하고, 1am 스파클링 공병을 반납 시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을 진행했다. 또 19일 새롭게 출시한 ‘프레쉬홈 멸균 우유’도 처음 선보였다. 프레쉬홈 멸균 우유는 국내산 1등급 원유를 사용한 실온 보관 우유로 저지방, 무지방 2종으로 구성됐다.


푸드나무의 식단 큐레이션 플랫폼 ‘피키다이어트’가 지난 20일 서울 한강 노들섬에서 열린 ‘시티포레스티벌 2023’에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푸드나무]

이외에도 QR코드를 통해 피키다이어트 회원 가입을 완료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했다. 1am 제로 아이스티, 프로틴어스 4242 쉐이크 등 피키다이어트 인기 제품과 시티포레스티벌 행사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시크릿 굿즈를 증정했다. 피키다이어트는 2018년 3월 건강한 식단 관리를 돕는 큐레이션 플랫폼을 컨셉으로 론칭해 누적 가입자 14만명을 보유 중이다. 피키다이어트의 다양한 상품과 혜택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23 09:34: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