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KGC인삼공사(대표이사 허철호) 정관장이 LPGA스타 안드레아 리를 후원한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19일(미국 현지시각) 안드레아 리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안드레아 리(왼쪽) LPGA 선수가 지난 19일(미국 현지시각) 이흥실 KGC인삼공사 미국법인장과 후원계약서를 들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KGC인삼공사]

안드레아 리는 지난 2019년 프로로 데뷔한 스탠포드 출신 골프 선수로 지난해 LPGA 앱손 투어와 어메이킹크리 포틀랜드클래식 투어에서 우승을 거머쥐며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골퍼로 떠올랐다.


정관장 미국법인에서 열린 계약 체결식에 참여한 안드레아 리는 “평소 운동 전후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제품을 즐겨 섭취했다”며 “KGC인삼공사와의 후원과 함께 앞으로 있을 LPGA 경기에서도 뛰어난 기량으로 팬들의 기대에 화답하고 싶다”고 밝혔다.


안드레아 리와 KGC인삼공사와의 인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전에 그의 아버지 제임스 리와 KGC인삼공사 농구팀 김상식 감독과의 인연으로 정관장 홍삼을 선물 받았던 안드레아 리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달임액 등의 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 계정에 올리며 홍삼을 피로개선과 에너지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정관장은 글로벌 시장 확장에도 앞장서고자 한다”며 “향후 현지 시장 맞춤형 마팅 활동을 통해 주류 시장 공략에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22 09:53: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