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웹케시, 맞춤자금보고서 ‘웹케시대시보드’ 출시... "경영진 고민 횡령 막는다"

- API 연동만으로 전 계열사 자금·투자 현황 한 눈에

- 25년 노하우 금융 전문 컨설턴트 맞춤형 구축 지원

  • 기사등록 2023-05-15 09:00:0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웹케시(회장 석창규)가 기업의 실자금 현황 파악에 대한 경영진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맞춤형 구축 시스템을 개발했다.


웹케시는 횡령 사고, 자금 현황 파악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웹케시대시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최근 잦은 횡령 이슈에 경영진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것으로 보인다.


웹케시가 횡령 사고, 자금 현황 파악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웹케시대시보드’를 출시했다. [사진=웹케시]

웹케시대시보드는 예적금 대출현황이나 투자자산 현황을 포함한 기업의 실자금 현황을 한 화면에서 보고서 형태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기업 및 기업 계열사들의 전체 자금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5년간 기업자금관리 솔루션을 제공해온 웹케시의 금융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2주 안에 각 고객이 원하는 보고서 형태로 맞춤형 구축이 가능하다. 


경영진은 웹케시대시보드 보고서를 통해 자금 흐름의 투명성을 높이고 자금관리의 사각지대도 없앨 수 있다. 사용자별로 조회 권한을 지정할 수 있는 기능과 이상거래감지 시스템을 통해 고액의 거래 발생 시 관리자에게 즉시 알림을 보내는 기능으로 안전하고 투명하게 자금관리를 할 수 있다.


웹케시대시보드는 원하는 자료만 들어간 맞춤형 자금보고서 작성 업무를 자동화해 실무자 측면에서도 업무 효율을 높인다. 거래은행이 다르고 계열사마다 다른 자금 시스템을 사용하더라도 추가 개발이나 시스템 변경 없이 API 연동만으로 연결돼 모든 계열사의 자금·투자 현황을 한 곳에 통합할 수 있다.


웹케시는 기업자금의 리얼 모니터링을 지원하는 웹케시대시보드를 통해 자금 흐름의 투명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15 09: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