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휴넷, 세계 최대 HR 컨퍼런스 ‘ATD 23’ 참가… 아시아 기업 최대 규모 전시

- 5월 22일부터(현지시각)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개최

  • 기사등록 2023-05-09 11:48:0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휴넷(대표이사 조영탁)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현지시각)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HR 행사인 ‘ATD 23’에 참가한다.


휴넷이 5월 22일부터 24일까지(현지시각)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HR 행사인 ‘ATD 23’에 참가한다. [사진=휴넷]

휴넷은 전시회에 참가하는 아시아 기업들 중에서 최대 규모로 부스를 마련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ATD는 전 세계 100여 개 국가, 1만여 명의 교육 관계자들이 참가하는 세계적인 권위의 인적자원개발 행사로 컨퍼런스와 엑스포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총 13개의 주제로 220여 개의 강의가 진행된다.


휴넷은 매년 ATD 컨퍼런스에 참가하고 있고 행사 종료 후에 핵심 내용을 국내에 전파하고자 ‘ATD 디브리핑’을 개최한다. 2019년부터 엑스포에도 참가해 휴넷의 상품과 솔루션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 휴넷은 ‘Leading the world, The No.1 L&D Company’를 주제로 부스를 마련한다. 휴넷의 에듀테크가 집약된 미래형 교육 솔루션이 4개 구역으로 나뉘어 소개된다. 개인 맞춤형 교육 설계 솔루션 ‘러닝 저니 메이커’,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AI 교수 솔루션’, 쌍방향 교육 퀴즈 플랫폼 ‘퀴즈앤’, 게임러닝 프로그램 ‘아르고’ 등을 소개하며 관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조영탁 대표는 “휴넷은 매년 ATD에 참가해 앞서가는 HRD 트렌드를 학습해 현업에 적용하고 대한민국 기업교육에 전파하고 있다”며 “세계 최대 HR 엑스포에서 아시아 기업 중 최대 규모로 전시를 선보이는 만큼 책임감과 자부심을 갖고 K-에듀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5-09 11:48: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