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푸드나무(대표이사 김영문)가 운영하는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런칭 11주년을 기념해 VIP 회원 및 앰버서더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푸드나무는 27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메이드림(MADE林)에서 ‘고객 감사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약 100여명의 랭킹닭컴 VIP 회원 및 앰버서더를 초청했다. 이 자리에서 오리온은 부스를 마련해 신제품인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아이솔레이트 딸기’ 시음 행사를 열었다. 이 제품은 1스쿱(42g)당 달걀 5개 분량의 단백질 30g에 당 함량은 1g인 고단백 저당 제품으로 랭킹닭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오리온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제품은 랭킹닭컴에서 단독 판매되고 있다. 또 랭킹닭컴은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 쉐이크’와 ‘타브카 오리지널’ 등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가수 별의 스페셜 공연과 럭키 드로우 등 이벤트도 제공됐다.


27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메이드림(MADE林)에서 랭킹닭컴의 ‘고객 감사의 밤’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푸드나무]

김현민 푸드나무 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랭킹닭컴은 고객님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또 기존 제품보다 단백질 함량을 높인 러브잇 프로 제품과 다음주 출시될 PB 브랜드 랭커도 소개했다.


푸드나무의 대표 플랫폼인 랭킹닭컴은 닭가슴살 및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으로 3월 말 기준 270만명의 누적 회원 수를 보유했다. 당일·새벽 배송 서비스인 특급배송과 더불어 일반배송 역시 주문 마감 시간을 밤 12시로 연장해 전국 어디서든 ‘오늘 주문 내일 도착’이 가능하다. 랭킹닭컴은 가성비 있는 고품질의 PB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기존 제품보다 단백질 함량을 높인 프로 라인을 확장하는 등 고객 만족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4-28 16:37: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