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풀무원 이효율 대표 "수익성 중심 지속가능 성장 할 것"...39기 주주총회 개최

  • 기사등록 2023-03-30 16:51:1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원 기자]

풀무원(대표이사 이효율)이 올해 목표로 수익성 중심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선언했다.


풀무원은 30일 서울 강남구 수서동 본사에서 제39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주주총회는 주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돕기 위해 현장 진행과 온라인 생중계를 병행됐다.


이효율 풀무원 대표이사가 30일 서울 강남구 수서동 본사에서 열린 제39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풀무원]

이효율 대표는 이날 주주총회에서 수익성 중심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사업 계획을 밝혔다. 먼저 수익 성장을 위해 부진한 사업과 품목, 채널, 서비스는 과감하게 정리하고, 회사의 핵심전략인 식물성 지향과 동물복지 영역에서 기술과 공급망, 인프라를 대폭 개선해 매출액 비중을 확대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4차산업혁명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디지털과 프로세스 혁신의 속도를 더욱 높여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도 집중해,  바른 기업으로 성장 및 ESG 대표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주주총회에서는 재무제표 승인, 정관 일부 변경 승인, 사외이사 선임 승인,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 승인, 이사 보수 한도 승인, 임원 퇴직금 규정 개정 승인 등 6개 주요 안건들이 처리됐다. 


lksw407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30 16:51: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