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동후디스, 엄마 위한 ‘트루맘 서비스’ 관심↑...일대일 맞춤형 영양상담 진행

  • 기사등록 2023-01-23 21:14:1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일동후디스(대표이사 이준수)가 운영하고 있는 아이와 엄마들을 위한 ‘트루맘 서비스’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23일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후디스몰 ‘트루맘 서비스’는 ‘영양상담 프로그램’, ‘웰컴 투 트루맘마단’, ‘트루맘 박스’, ‘트루맘 톡톡’ 등의 프로그램들로 구성됐으며 육아와 영양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제공해 엄마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미지=일동후디스]

‘트루맘’의 대표 서비스 중 하나인 ‘영양상담 프로그램’은 아기와 엄마를 위한 1:1 맞춤형 영양 상담 서비스다. 전문가와 1대1 매칭되며 수유, 이유식, 아기 변, 성장발달, 식습관, 식품알레르기 등 유아의 전반적인 영양부터 예비맘, 수유맘, 육아맘의 영양까지 종합적인 주제로 상담이 진행된다.


트루맘 박스’는 엄마를 위한 선물 박스로 ‘출산축하박스’, ‘육아응원박스’와 ‘임신축하박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맘부터 생후 12개월 자녀를 둔 부모까지 각 시기와 대상에 맞는 선물들로 준비해 서비스 출시 이래 엄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비스다.


일동후디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 아이의 육아 및 영양에 대한 고민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육아 상담소 ‘트루맘 톡톡’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기들의 꿀잠과 육아에 지친 엄마들의 편안함을 응원하는 ASMR도 제공한다. 이밖에 일동후디스의 유아식 트루맘과 트루맘 뉴클래스를 상시 체험할 수 있는 ‘웰컴 투 트루맘마단’, 유아 영양식 3종 샘플 신청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후디스 트루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출산, 육아 및 영양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모든 ‘트루맘 서비스’는 후디스몰 우측 상단 ‘샘플신청’ 버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1-23 21:14: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