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디야커피, 고소·달달 ‘흑임자크림 라떼’ 하루 1만 잔 판매... 인기 UP

- 출시 20일 만에 누적판매량 20만 잔 돌파

  • 기사등록 2022-11-16 15:06:0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지난달 25일 선보인 ‘흑임자크림 라떼’ 2종이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20만 잔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흑임자크림 라떼’ 2종. [이미지=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매 시즌 계절과 어울리는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하며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는 흑임자를 활용한 ‘흑임자크림 라떼’, ‘흑임자크림 카페라떼’ 2종을 내년 2월 27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디야 ‘흑임자크림 라떼’ 2종은 출시 이후 일 평균 1만 개 가량 판매된다. ‘흑임자크림 라떼’는 전체 밀크베버리지 중 이디야의 시그니처 음료인 ‘토피넛라떼’와 ‘초콜릿’에 이은 판매량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시즌 음료와 함께 선보인 겨울철 대표간식 ‘흑임자 붕어빵’ 2종도 출시 3주만에 13만 개 이상의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츄로스, 스퀘어피자, 구운주먹밥 등 다양한 이색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계절과 어울리는 재료를 활용해 고객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16 15:06: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