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바로고(대표이사 이태권)가 매장 음악 서비스 ‘오케이쏭’의 운영사 ‘엘비케이코퍼레이션’(대표 이정훈)과 업무 제휴를 체결하는 등 상점주 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다각화한다고 11일 밝혔다.


바로고가 엘비케이코퍼레이션과 상점주 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다각화한다. [이미지=바로고]

바로고는 컨설팅 서비스 다각화의 일환으로 체결된 이번 제휴를 통해 상점주 사이트 ‘든든상점’에 엘비케이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매장 음악 서비스 ‘오케이쏭’을 연계한다.


오케이쏭 서비스 이용 시 문화체육관광부, 음악저작권협회 등으로부터 허가 받은 국내외 약 최대 4000만곡의 음원을 웹 방식으로 틀기 때문에 버퍼링과 트래픽 영향 없이 다양한 기기에서 안정적으로 재생할 수 있다.


바로고는 이번 제휴를 통해 ‘오케이쏭’ 서비스를 신청하는 상점주에 3개월 간 월 이용료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9월 론칭한 바로고 상점주 사이트 ‘든든상점’은 개점부터 폐점까지 상점주가 필요로 하는 컨설팅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휴사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주석 바로고 상점플랫폼그룹 그룹장은 “매장 음악은 가게 분위기를 탈바꿈할 수 있는 간편한 수단 중 하나로 오케이쏭의 다양한 음악 채널을 저작권에 문제없이 합법적으로 이용해 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상점 운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 및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11 11:55: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