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협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탄소배출 감소 활동에 나서고 있다.


NH투자증권은 전사적으로 ‘그린 워킹 캠페인’을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일상 속 걷기를 통해 탄소배출 저감활동에 동참하고자 기획했다. 임직원의 자율적인 참여로 진행됐으며, 지난달 20일부터 지난 6일까지 진행했다. 하루에 1만 걸음 이상 걷고 참여기간 및 1일 걸음수가 나온 사진을 캡처해 제출하면 최대 2만원 상당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총 643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5139만걸음을 달성했다.


NH투자증권 모델이 ‘그린 워킹 캠페인’을 성료를 알리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기업가치 제고를 위해 지속가능한 성장이 중요한 요소로 대두됨에 따라 친환경 투자, 사회적 책임 이행, 지배구조 개선 등 비재무적 요소들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ESG 경영체계를 강화하고 있다. 앞서 임직원의 다회용 컵 사용 독려와 온실가스배출 감축을 위해 서울 여의도 본사 각 층 워크카페에 텀블러 세척기를 도입했으며 ‘도서 리사이클링 캠페인’을 통해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에 약 1800권의 도서를 기부했다. 또, NH농협금융지주의 ‘ESG 트랜스포메이션 2025’의 성공적 이행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입장이다.


tkdguq04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14 14:49: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