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컴투스(대표이사 송재준 이주환)의 자회사 ‘아웃 오브 더 파크 디벨롭먼츠(Out of the Park Developments)가 MLB, KBO 라이선스 야구게임 ‘아웃 오브 더 파크 베이스볼(이하 OOTP 베이스볼)’ 시리즈의 최신작인 ‘OOTP23’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


[이미지=컴투스]

‘OOTP 베이스볼’은 올해로 시리즈 23번째 시즌을 맞는 PC 온라인 기반의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본격적인 야구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OOTP23’은 MLB, KBO 등 각 국가별 야구 프로 리그의 최신 구단 정보 및 선수 로스터를 게임 내 그대로 반영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이용자 자신의 구단을 맞춤형으로 지정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추가됐다. 선수들이 착용한 장비들의 디자인 옵션을 변경하고 대체할 수 있는 유니폼을 만들거나, 게임 플레이 방식을 새롭게 설정할 수 있다. 게임의 편의성도 개선됐다. 새로운 튜토리얼 시스템이 도입됐으며, 라인업 및 팀 타격 전략 등을 미리 지정할 수 있는 신규 옵션도 추가됐다. ‘OOTP23’은 OOTP 공식 웹사이트와 글로벌 온라인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 에픽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25 14:02: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