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이노베이션, ‘일자리창출’ 부문 대통령 표창 수상... "친환경 사업 대규모 채용 인정"

  • 기사등록 2021-12-24 10:56:4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채영 기자]

SK이노베이션(대표이사 김준)은 친환경 에너지 사업 관련해 일자리 창출의 공로에 대해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23일 ‘21년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SK이노베이션은 ‘탄소에서 그린(Carbon to Green)’ 전략 달성을 위한 친환경 에너지 사업관련 대규모 투자와 인력 채용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지승영(가운데) SK이노베이션 인재개발담당이 대통령 표창을 수여받고 관련자들과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K이노베이션]2009년부터 시행된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은 좋은 일자리 창출, 청년 고용촉진, 노동시간 단축 등 질적 우수 일자리를 늘린 개인·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SK이노베이션은 ‘친환경 에너지∙소재 회사’(Green Energy & Materials Co.)로의 전환을 위해 ‘19년 대비 ‘올해 9월말 기준 약 678명(공시 기준)의 대규모 일자리를 창출했으며, 사업 규모 증가에 따른 채용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외도 가족친화제도(양육지원 등) 운영을 통한 여성가족부의 인증, 올해 인적자원개발 우수기업(Best HRD) 인증 등의 일자리 질 개선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1011pin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24 10:56: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