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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동양생명(대표이사 뤄젠룽)이 앱 없이도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금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모바일 전용 웹페이지(이하 모바일 웹)를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모바일 웹 리뉴얼은 모바일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 방문 고객들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진행된 것이다. 먼저 고객들이 모바일 웹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화면 디자인과 구성을 전면 개편했다. 고객이 즐겨 찾는 주요 서비스 아이콘을 전면 배치해 가독성과 명확성을 확보하는 등 사용자 환경∙사용자 경험(UI∙UX)을 개선했다.


[이미지=동양생명]

또 카테고리를 기존 상품 중심에서 고객 서비스를 중심으로 분류하고 서비스 제공 범위를 한층 확대했다. 보험계약대출은 물론 사고보험금 접수 및 청구, 개인형퇴직연금(IRP) 가입 및 해지, 신계약 보완처리(DUC) 서비스 등 기존에는 앱을 통해서만 제공받을 수 있었던 서비스를 이제 모바일 웹을 통해 처리할 수 있다. 간편 인증 수단도 추가됐다. 지문 및 얼굴 인식, 카카오페이를 통한 인증도 도입해 로그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shs@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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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1-08-26 14:3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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