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지식 공유 플랫폼 해피칼리지가 커리어 토크(career talk) ‘마케팅 편’을 진행한다. 이번 해피칼리지 커리어 토크는 오는 30일과 31일에 오프라인과 온라인 라이브로 동시에 진행된다. 라이브 신청자는 채팅창을 통해 강연자 및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


해피칼리지 커리어 토크는 직업별 인물들의 직업 이야기를 들어보는 라이브 토크쇼다.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타겟으로 한 직업과 인물들이 출연한다. 1탄 ‘인디펜던트 워커’ 편에서는 직장을 떠나 N잡러로 성공한 이들이 출연했으며, 2탄 ‘선을 넘는 사람들’ 편에서는 직업의 경계를 넘나드는 멀티 워커들이 출연했다. 


[이미지=해피칼리지]

이번에 선보이는 ‘마케팅 편’에는 스타트업 마케터들이 출연해 브랜딩, 콘텐츠, 퍼포먼스, 그로스 해킹 등 각 분야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만든 마케팅 노하우를 공개한다. △메시지를 파는 브랜드 ‘모베러웍스’의 모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오늘의집’ 무과수콘텐츠 매니저 △’패스트캠퍼스’ 전슬기 콘텐츠 마케터 등이 출연한다.


해피칼리지 관계자는 “마케팅 채널들이 다양해지며 마케팅 효율을 높이려 고민중인 마케터들을 위해 잘나가는 스타트업 마케터들의 마케팅 토크쇼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토크쇼에서 돈, 인지도 없이도 브랜드의 성장을 견인했던 마케팅적 사고와 일하는 기술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15 16:19: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