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늘의 유통] CJ제일제당, ‘차원이 다른 죽’ 주제로 비비고 새 광고 선보여 外

  • 기사등록 2020-08-25 17:32:47
기사수정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사진=더밸류뉴스(CJ제일제당 제공)][더밸류뉴스= 안남률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상온 파우치죽을 앞세워 상품죽 시장 판도를 바꾸고 있는 ‘비비고 죽’의 새 광고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이번에는 배우 박서준이 모델로 등장해 ‘큼지막한 재료와 씹히는 쌀알, 모두 죽이 맞아야 프리미엄죽’을 메인 슬로건으로, 비비고 죽이 차원이 다른 죽임을 강조한다”며 “불고기, 낙지 등 고급 원물이 들어간 죽 전문점 인기 메뉴를 언제 어디서나 비비고 죽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알리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또 광고는 ‘죽이 맞다’를 핵심 카피 중 하나로 내세워 TV, 유튜브 등을 통해 9월 말까지 방영한다. 주 타깃은 가족을 위해 고급 식재료를 선호하고 품질과 조리 편의성을 최우선시하는 30~40대 주부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 새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오는 26일부터 9월 1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 크라운제과, ‘키커 K리그 에디션’출시


크라운제과(264900)가 웨이퍼 초코바 제품인 ‘키커 K리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이동국을 비롯해 K리그를 대표하는 12명의 선수 얼굴을 오리지널과 미니, 시리얼바 현미와 미니 등 4종의 ‘키커’ 제품 패키지에 새긴 한정판이다. 


과자업계의 K리그 후원은 크라운제과가 처음이다. 크라운제과는 축구가 연상되는 브랜드를 유일하게 갖고 있는데다 코로나19로 인해 프로축구에 기업의 후원이 줄어든 사정을 감안했다. 이번 공식 후원 외에도 크라운제과는 K리그 드림어시스트 서포팅과 유소년 축구단으로 지원을 확대 해 ‘키커’를 축구를 대표하는 제과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 롯데푸드, ‘차세대 아이스크림, 프라임’ 런칭 이벤트


롯데푸드(002270)가 홈타입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 ‘프라임’ 런칭을 기념해 “파스퇴르 전용목장우유로 만든 차세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프라임이 ‘차세대’를 드립니다”라는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프라임’은 900ml 용량의 홈타입 아이스크림이다. 파스퇴르 전용목장 우유, 천연바닐라향 등 프리미엄급 원료를 사용하고, 10%의 높은 유지방 비율을 구현해 한층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당사는 이번 홍보를 위해 티저영상 및 본 광고를 제작하여 유튜브 등 SNS채널에 올렸다. 한 여인이 프라임을 맛보며 ‘차가와’를 외치자, 경품인 그랜저가 나타나고, 그랜저를 타고 내리면서 쿠폰을 전하면서 ‘차세대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라고 메시지를 전한다. 


◆ 반얀트리 서울, "가을 담은 애프터눈티로 오후 만끽하세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가을로 물들어 가는 남산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어텀 에디션’을 오는 9월 1일부터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애프터눈티는 제철을 맞은 밤, 홍시, 대추 등을 넣은 대추 피낭시에, 몽블랑, 헤이즐넛 다쿠아즈, 바닐라 크렘 브륄레 등으로 구성된다. 음료는 커피 또는 차 2잔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영국 도자기 브랜드 웨지우드의 식기를 사용하며, 라운지에는 통 유리창 너머로 남산이 펼쳐진다.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어텀 에디션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다.


◆ 일동후디스, 아이밀 `건강한 아이사랑 주스 3종` 출시


일동후디스는 '아이밀 건강한 아이사랑 주스'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배도라지, 프룬사과, 매실사과 등 3가지 맛이다.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D, 비타민E와 아연도 포함됐다. 주스 3종은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는 “배도라지는 감기 및 기관지에 좋은 도라지와 국내산 배를 사용해 특유의 쓴 맛을 없애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고, 프룬사과와 매실사과는 풍부한 과즙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anrgood@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8-25 17:32: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