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대표이사 성준호 장인아)가 스팀(Steam)의 테마 할인 행사에 자사 퍼블리싱 타이틀 2종 참가를 예고, 그 외 출시를 앞둔 신작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열리는 테마 할인 행사 ‘좀비 vs 뱀파이어 페스트’에 자사 퍼블리싱 타이틀 2종이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오픈월드 생존 RPG ‘이프선셋’과 감성 어드벤처 ‘황혼의 유령’이 출품된다.
스마일게이트가 스팀 '좀비vs뱀파이어 페스트'에 자사 퍼블리싱 타이틀 '이프선셋'과 '황혼의 유령' 출품을 예고했다. [이미지=스마일게이트]
더불어, 이번 행사 참여를 기념해 스마일게이트 퍼블리싱 타이틀이 특별 할인 판매된다. 인기 타이틀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테일즈샵의 모든 타이틀도 포함돼 ‘썸썸 편의점’, ‘기적의 분식점’ 등 인기 비주얼 노벨 타이틀들이 역대급 할인율로 제공될 예정이다.
‘좀비 vs 뱀파이어 페스트’는 좀비와 뱀파이어를 테마로 한 다양한 게임들을 소개하는 시즌 프로모션으로,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참가작은 스팀 메인 페이지와 이벤트 페이지에 노출, 유저들은 장르 특유의 긴장감과 매력을 지닌 타이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출시를 앞둔 기대작 ‘사니양 연구실’과 ‘식스타게이트: 스타게이저’의 체험판도 공개, 한발 앞서 신작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스팀 페스트 및 타이틀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팀 내 스마일게이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