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의 브랜드 오휘가 세계적 권위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일상과 환경을 고려한 혁신적인 디자인 철학이 국제 무대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LG생활건강이 ‘오휘 얼티밋 핏 진 쿠션 X 호텔 827’ 제품이 ‘2025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프로덕트 부문 본상을 받았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오휘 얼티밋 핏 진 쿠션 X 호텔 827’ 제품이 ‘2025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프로덕트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독일 iF,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오휘 얼티밋 핏 진 쿠션 X 호텔827’은 청바지처럼 일상에 자연스럽고 편안히 스며드는 핏을 지향하는 진 쿠션 콘셉트에 프랑스 파리 감성 소품숍 '호텔 827'의 무드를 적용했다. 감성적인 레터링과 호텔을 연상시키는 디자인 요소를 패키지에 넣어 편안함과 세련된 스타일링을 구현했다. 특히 친환경 데님 소재와 업사이클링 포장재를 활용해 지속 가능한 가치를 제공한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글로벌 수준의 경쟁력을 확보해 고객의 안전과 환경까지 생각하는 클린 뷰티 디자인을 만들 계획이다.
이번 수상은 단순한 디자인 인정을 넘어 지속가능성과 고객 가치를 동시에 추구하는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철학을 보여주는 쾌거다. 앞으로도 클린 뷰티와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