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이사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인기 유튜브 채널 ‘다우소’와 함께한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다우소 특유의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유가네의 인기 메뉴가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이사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인기 유튜브 채널 ‘다우소’와 함께한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유가네]
이번 영상에서는 유가네의 인기 메뉴들이 스토리 흐름 속에 자연스럽게 이어진다. 자연치즈를 듬뿍 얹어 즐기는 ‘치즈퐁닭’, 새콤한 육수로 입맛을 돋우는 ‘물막국수’, 짭짤고소한 맛이 일품인 ‘날치마요주먹밥’, 그리고 매콤달콤한 양념의 ‘후루룩떡볶이’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과 입맛을 자극했다.
스토리는 다우소 특유의 예측 불가한 반전 요소로 흥미를 더했다. 처녀 귀신과 연애하는 주인공, 이를 의심하는 주변 인물, 그리고 점차 드러나는 진실 속에서 유가네 매장이 자연스럽게 등장하며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다.
바이올푸드글로벌의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유튜브 채널 ‘다우소’와 함께한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유가네]
유가네 관계자는 “다우소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유가네의 인기 메뉴들을 더욱 흥미로운 방식으로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유쾌한 콘텐츠와 함께 맛있는 유가네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1981년부터 40년 넘게 사랑받아온 유가네는 지속적으로 전국 각지 매장 확장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 대전 둔곡점과 용인 상현역점을 새롭게 오픈했으며, 4월 초 부산 명지신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