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가 인기 네이버웹툰 '나 혼자 만렙 뉴비'와 두 번째 컬래버를 예고, 웹툰의 세계관을 접목한 색다른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선사한다.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와 네이버웹툰 ‘나 혼자 만렙 뉴비’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의 ‘소울 스트라이크’가 네이버웹툰 ‘나 혼자 만렙 뉴비’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미지=컴투스홀딩스]이번 협업을 통해 신규 신화 스킬과 펫이 추가된다. ‘툼그레이브의 오른팔’은 범위 내 모든 적에게 강력한 물리 속성 피해를 가하는 스킬이다. 컬래버레이션 펫 ‘고구마’는 공격과 동시에 물리 속성 저항력을 감소시켜 전투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데카서스의 인장’, ‘성녀의 목걸이’, ‘진조의 귀걸이’ 등 컬래버레이션 동료 강화를 위한 장비 아이템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픽업 소환 이벤트를 통해 신화 동료 ‘강진혁’, ‘테레사’, ‘엘리스’와 신화 스킬 ‘데이 라이트’, 신화 유물 ‘진실의 눈’을 획득할 수 있다. ‘나 혼자 만렙 뉴비 로드맵 이벤트’는 다음 달 15일까지 운영되며,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7일간 출석 이벤트를 통해 신규 펫 ‘고구마’, 동료 ‘강진혁’, 스킬 ‘데이 라이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소울 스트라이크'와 '나 혼자 만렙 뉴비'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특징. [자료=더밸류뉴스]신규 콘텐츠 ‘운명의 방’도 추가됐다. 룰렛 방식의 보상 시스템으로, 영혼구를 사용해 영혼 장비를 소환할 때 일정 확률로 입장할 수 있다. 최대 10회까지 도전 가능하며, 단계가 올라갈수록 보상이 증가한다.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