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T&G 상상마당, 추억의 문방구가 찾아온다…‘노는 게 제일 좋아!’ 팝업스토어 운영

  • 기사등록 2025-03-21 12:10:2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권소윤 기자]

KT&G(사장 방경만) 상상마당 홍대가 브랜드 ‘아무개씨’와 협업, 추억의 레트로 문방구 콘셉트의 팝업스토어 ‘노는 게 제일 좋아!’를 운영한다.


KT&G는 오는 4월 27일까지 팝업스토어 ‘노는 게 제일 좋아!’를 KT&G 상상마당 홍대 디자인스퀘어에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추억의 문방구가 찾아온다…‘노는 게 제일 좋아!’ 팝업스토어 운영KT&G 상상마당이 오는 4월 27일까지 레트로 문방구 콘셉트의 팝업스토어 ‘노는 게 제일 좋아!’를 진행한다. 이미지는 ‘노는게 제일 좋아!’ 팝업 스토어 홍보 포스터 [이미지=KT&G]‘아무개씨’는 한국의 촌스러움을 B급 감성으로 재해석해 문구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국내 기업들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을 제작해왔다.

 

방문객들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아무개씨’ 브랜드 특징이 담긴 레트로 문구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공기놀이, 딱지치기 등 우리 나라 전통 놀이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KT&G 상상마당 홍대 관계자는 “방문객들이 전통 놀이 및 재해석된 레트로 제품들을 만나보면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상상마당은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문화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T&G 상상마당은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대중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2007년 ‘상상마당 홍대’를 시작으로 논산·춘천·대치·부산까지 총 5곳에서 운영,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상상마당의 연간 방문객은 약 310만 명에 달하며, 매년 3000여 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vivien9667@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3-21 12:10: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