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KUNDAL)’이 ‘콜라겐 데미지 케어 라인’을 전국 다이소에 런칭했다.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KUNDAL)’이 ‘콜라겐 데미지 케어 라인’을 전국 다이소에 런칭했다. [사진=쿤달]
‘쿤달 콜라겐 데미지 케어 라인’은 지난 10월 바비 캐릭터와 콜라보해 다이소에 단독 선런칭 했던 제품이다. 바비의 대표 컬러인 핑크 톤의 키치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런칭 초기부터 각종 커뮤니티에서 각광받았으며, 손상모 케어에도 탁월하다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런칭 후 한달만에 품절되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쿤달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콜라겐 데미지 케어 라인을 다이소에 정규 런칭하기로 했으며, 14일부터 다이소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라인은 콜라겐 데미지 케어 샴푸 400ml와 콜라겐 데미지 케어 트리트먼트 150ml, 콜라겐 데미지 케어 헤어 미스트 80ml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문 조향사가 블렌딩한 체리블라썸 향기로 봄에 어울리는 달콤한 플로럴 프루티 향을 느낄 수 있다.
쿤달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제품 3종을 병행 사용 시 모발 큐티클 손상도 개선, 모발 겉 단백질 결합력 222% 개선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했고, 뿐만 아니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튤립추출물, 판테놀, 세라마이드엔피, 로즈힙열매오일을 함유해 손상모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탄력 있고 찰랑이는 머릿결을 선사해 주는 최고의 케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쿤달은 다이소와 함께 리치 퍼퓸 헤어, 바디, 디퓨저 라인을 런칭했고 런칭 8개월만에 누적 판매 50만개를 돌파했으며, 펫 제품까지 출시하며 다이소 내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