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팔각도, 신메뉴 ‘맵불 닭갈비’ 출시...“전 국민 스트레스 타파”

- 진한 숯불 맛과 특제 양념의 중독성 있는 조화

- 적당한 매운맛으로 엔도르핀 분비, 기분 좋게 해소

  • 기사등록 2025-02-06 09:00:0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숯불닭갈비와 닭 특수부위를 주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 ‘팔각도’가 신메뉴 ‘맵불 닭갈비’를 출시했다.


팔각도, 신메뉴 ‘맵불 닭갈비’ 출시...“전 국민 스트레스 타파”‘팔각도’가 신메뉴 ‘맵불 닭갈비’를 출시했다. [사진=팔각도]팔각도의 이번 신메뉴는 강렬한 불맛과 화끈한 매운맛이 특징이다. 단순히 맵기만 한 것이 아니라, 숯불 구이 방식과 20시간 이상 염지한 특제 양념으로 깊은 감칠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팔각도는 국내산 냉장 계육만을 취급하고, 특제 양념에 20시간 이상 염지하여 제공하는 방식을 고집해 왔기 때문에 숯불닭갈비에 대한 노하우는 독보적이다. 신메뉴 ‘맵불  닭갈비’ 역시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주력 상품으로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


팔각도, 신메뉴 ‘맵불 닭갈비’ 출시...“전 국민 스트레스 타파”‘팔각도’ 숯불닭갈비 상차림. [사진=팔각도]

적당한 매운맛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엔도르핀 분비를 촉진해 기분 좋은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따라서 '맵불 닭갈비'는 단순히 배를 채우는 것뿐만 아니라 화끈한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도 날려버릴 수 있는 메뉴로 기대된다.


팔각도 관계자는 "맵불 닭갈비에는 우리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며 "맛있게 먹으면서 하루의 피로도 날릴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팔각도는 베트남, 대만 등으로 진출하며 한식의 세계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최근 한국의 매운맛 라면이 동남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발맞춰 이번 '맵불 닭갈비'로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2-06 09:00: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