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 간식 ‘제로(ZERO)’ 누적 매출 1000억 돌파

- 2022년 론칭 후 매년 목표 매출액 상회...‘제로 초코파이’ 돌풍

  • 기사등록 2025-01-14 14:53:1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의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가 국내 대표 무당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롯데웰푸드, 무설탕·무당 간식 ‘제로(ZERO)’ 누적 매출 1000억 돌파롯데웰푸드의 무설탕·무당류 브랜드 ‘제로(ZERO)’ 제품 19종.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제로’가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제로’는 건강에 부담되는 요소를 줄여 소비자에게 먹는 즐거움과 건강한 삶을 제공한다는 비전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건과, 빙과, 유가공 등 카테고리에서 총 19개 제품을 선보였다.


제로는 론칭 당시 음료 시장을 중심으로 형성돼 있던 무설탕 트렌드를 식품으로 옮겨왔다.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인기를 끌었고 론칭 직후인 2022년 하반기에 매출액 160억원을 기록했다. 이후 매년 성장해 지난해 매출액 500억원 이상을 달성하며 출시 첫해 대비 약 214% 증가했다.


지난해 10월 선보인 ‘제로 초코파이’는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50만갑)이 판매됐다. 출시 전 시행한 자체 소비자조사에서 2년 연속 제로 콘셉트 희망 제품 1위를 차지했고 2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무설탕 마시멜로와 초콜릿이 들어간 제로 초코파이를 개발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1-14 14:53: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