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의 미백치약 ‘뷰센28’이 올리브영에서 가장 잘 팔린 치약으로 뽑혔다.
오스템파마 '뷰센28', 올리브영 어워즈 덴탈케어 부문 치아미백제 인기 1위 선정. [사진=오스템파마]
오스템파마는 5일 자사 제품인 '뷰센28'이 '2024 올리브영 어워즈' 덴탈케어 부문 치아미백제 인기 1위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의 고객 구매 기록 약 1억6000만건을 바탕으로 각 분야별 최고 인기 제품을 선정했으며, '뷰센28'은 그 중에서도 치아미백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뷰센28'은 지난해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매장에서 단독 디스플레이로 선보였고, 11월에는 올리브영 MD가 추천하는 '올영픽'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9월에는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 일본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으로 뽑혔다.
오스템파마는 사용자의 잇몸 민감도와 치아 착색 정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과산화수소 함량이 다른 '뷰센7', '뷰센15', '뷰센28', '뷰센30' 4종을 출시했다.
이달 한 달 동안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뷰센28' 기획팩을 선보이며, 자사몰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뷰센 제품은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올리브영, 쿠팡, 카카오선물하기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