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이 '삼성 피오피(Samsung POP)'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백만 가입자 돌파한 ISA 상품을 재치있는 숏폼 콘텐츠로 재해석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업계 최대 유튜브 구독자수를 보유한 삼성증권이 공식 유튜브채널(Samsung POP)을 통해 업로드한 숏폼 콘테츠 형식의 '백만명이 선택한 ISA' 콘텐츠가 구독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가입자수 업계 최대인 '백만'을 강조하기 위해 재미있는 숏폼 컨텐츠 형식으로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콘텐츠 시리즈는 연애 고백, 푸쉬업, 권투 샌드백, 바둑 대국 편 등 총 4편으로 구성되며 총 151만뷰 조회수를 기록할만큼 인기몰이 중이다.
'백만' 단어가 강조되는 콘텐츠로 짧은 분량과 위트있는 연출을 통해 신개념 마케팅 영역을 열었다는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