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대표이사 성준호 장인아)가 웹 백엔드/프론트엔드, 모바일 어플 개발자 양성에 나선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늘부터 미래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 ‘2025 데브 캠프(Dev Camp)’에 참가할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기간은 내달 4일까지고, 참가자들은 내달 27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열리는 데브캠프 기간 내 팀을 구성, 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스마일게이트가 개최하는 미래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 '2025 스마일게이트 데브 캠프' 포스터. [이미지=스마일게이트]
모집 분야는 웹 백엔드/프론트엔드, 모바일(iOS, Android)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이다.
데브캠프는 미래의 개발자를 꿈꾸는 이들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된다. 지원 희망자는 스마일게이트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해 기한 내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는 프로젝트 참여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 과정에서 문제를 어떻게 정의했고, 어떤 방식으로 해결했는지 등을 중점적으로 작성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개발에 몰입할 수 있는 공간, 스마일게이트 현업 개발자 특강 및 직무별 멘토링 등이 제공된다. 또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200여 명의 현업 개발자들이 활동하는 커뮤니티에 가입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데브 캠프를 마친 참가자들에게는 수료증도 발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