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펫이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라이프펫’을 신규 론칭하고 반려동물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한다.
라이프펫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영양제 7종을 선보이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라이프펫이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라이프펫’을 신규 론칭, 영양제 7종을 선보인다. [사진=라이프펫]
라이프펫이 출시하는 영양제 7종은 강아지들과 고양이들이 자주 앓는 질병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것으로, 강아지 영양제 5종 △라이프펫 프로바이오틱스 △라이프펫 조인트 △라이프펫 아이즈 △라이프펫 스킨케어 △라이프펫 브레스와 함께 고양이 영양제 2종 △라이프펫 브레스&헤어볼 △라이프펫 유리나리를 첫번째 라인업으로 준비했다.
라이프펫 영양제는 영양 성분의 흡수율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 브랜드 전 제품에 간 보호 성분을 배합해 제품을 개발한 것이 차별점이다. 또한 반려동물들에게 급여하기 쉽도록 천연향미제로 기호성을 높였으며 말랑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소형견이나 노견들도 편하게 먹일 수 있다는 부분도 장점이다.
라이프펫 박천용 대표는 “현재 국내에서는 동물의 경우 의약품, 의약외품, 건강기능식품, 건강보조식품과 같은 구분이 없어 동물용 의약품 외 모든 제품은 사료관리법에 의해 사료(가축 기준)로 분류되고 있다"며 "아직 미흡한 제도적 기반으로 불안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라이프펫은 반려동물들의 증상 개선이 입증된 원료로 엄선하여 제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라이프펫은 첫 라인업인 반려동물 영양제를 시작으로 뷰티 및 라이프 제품까지 다양하게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라이프펫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전 제품 30% 할인과 랜덤 샘플 1종 및 노즈워크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쿠팡, 11번가, SSG몰, CJ몰, Hmall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팝업스토어 행사를 통해서도 소비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