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대상펫라이프(대표이사 강인수)가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한 펫푸드를 만들기에 나선다.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는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제 공동 개발을 위해 청담우리동물병원 윤병국 대표원장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반려동물 영양제 개발에 박차강인수(왼쪽) 대상펫라이프 대표이사가 지난 11일 서울 종로구 대상 본사에서 윤병국 청담우리동물병원 대표원장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대상펫라이프] 

지난 11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상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강인수 대상펫라이프 대표와 윤병국 청담우리동물병원 대표원장윤희용 본부장이 참석했다.


윤병국 대표원장은 반려견 임상수의학 박사로동물병원 정형외과 내원 질환 1순위인 슬개골 탈구 수술 경험을 무려 4500건 이상 가지고 있으며, 지난해 대한민국 반려동물 문화대상에서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장상 '펫푸드 연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윤원장의 다양한 임상 경험 노하우에 주목한 닥터뉴토가 고품질의 반려동물 영양제 공동 개발을 제안하게 됐다.


대상펫라이프와 윤병국 대표원장이 공동 개발해 선보이게 될 닥터뉴토의 새로운 영양제 브랜드 ‘닥터뉴토 아이큐어’는 관절유산균종합비타민오메가등 총 4개 제품군으로 구성된다반려견과 반려묘 전용 제품으로 구분해 각 동물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담아 총 8개로 출시되며오는 9월 닥터뉴토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될 계획이다. 


최단비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팀장은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가지고 있는 윤병국 원장의 노하우를 높이 평가해 제품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전문성을 높인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해 영양은 물론 맛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펫푸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12 16:02: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