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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김장준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이 개인사업자를 위한 ‘간편 업무정산 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소상공인 업무 효율성 제고에 나섰다.


하나은행은 사업에 필요한 견적서 등 거래문서 작성을 도와주는 페이워크㈜의 ‘간편 업무정산관리 서비스’를 하나은행 개인사업자 전용 플랫폼인 ‘사장님ON’에서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하나은행, 견적서부터 정산까지…’간편 업무정산관리’ 무료 제공하나은행이 개인사업자를 위한 '간편 업무정산 관리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미지=하나은행]

페이워크㈜는 하나은행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하나원큐 애자일랩 15기’에 선발된 업체로, 출장과 이동이 잦은 현장업무가 많은 인테리어업, 도소매업, 제조업 등의 5인 이하 자영업자에 특화된 업무정산관리 SaaS(Software as a Service)를 제공하는 유망 스타트업이다.

 

하나은행은 페이워크㈜와 업무협약을 통해 하나은행 개인사업자 전용 플랫폼인 ‘사장님ON’에서 ‘간편 업무정산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손님에게 매월 세금계산서 발행 100건, 거래문서 카카오톡 전송 150건, 이메일 전송 10건이 포함된 월 1만2900원 상당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서비스 이용 시 견적서, 거래명세서, 영수증, 청구서, 발주서, 전자세금계산서, 전자현금영수증 등 총 7종의 거래문서를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작성 및 수정할 수 있고 수신자의 서명으로 법적효력이 생성되는 문서를 PDF 내보내기, 카카오톡, 이메일 발송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페이워크㈜의 자체 특허 출원한 문서 간 변환 기능을 통해 원클릭으로 견적서를 세금계산서로 전환하여 바쁜 사장님들이 신속․간편하게 문서작성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미정산금액 알림 기능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고질적인 정산지연 이슈도 개선했다.


jjk072811@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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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4-08-29 13:4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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